우버 택시는 미국 Uber사의 운영 노하우와 대한민국 TMAP의 지도와 교통 정보 시스템이 합쳐진 서비스입니다. 우버 택시는 탑승 승객이 편안하고 안전한 이동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. 이 글에서는 우버 택시 고객 센터, 운영 시간, 문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.
우버 택시 가입 방법 및 이용 방법
우버 앱은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. 회원가입은 전화번호, 이메일, 구글, 애플, 페이스북의 계정으로 가능합니다.
회원가입 후 바로 이용을 할 경우 목적지를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근방에 있는 택시와 연결됩니다. 기다리는 동안 앱에서 택시가 어디에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탑승할 장소에서 기다리면 됩니다.
탑승 전 호출한 택시의 번호, 차량 모델, 기사님이 맞는지 확인 후 탑승합니다. 결재는 미리 앱에서 저장한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고 또는 현장 결제도 가능합니다. 우수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탑승 서비스를 평가할 수 있고 기사님께 칭찬할 수도 있습니다.
신규 탑승고객 프로모션
신규 탑승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데요, 2024년 4월 1일(월요일)부터 8월 31일(토요일) 23시 50분 이전까지 하차가 완료된 경우 할인이 적용됩니다. 우버 택시를 이용 전 앱에서 할인 쿠폰을 사전 등록을 하시면 되고 앱으로 결제를 하면, 신용카드사에 따라 해당 교통비 할인은 안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. 월급 빼고 다 오르는 요즘 프로모션이 더 빨리 종료되기 전에 할인받으시고 우버택시 이용해 보시면 좋겠습니다.
우버 택시 고객센터
우버 택시 고객센터는 365일 운영되고 있는데요, 택시를 이용하는 승객을 위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없지만, 1:1 문의를 하시면 되고. 문의하기 전 자주 묻는 문의를 검색하여 미리 확인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.
우버 택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.